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착한가격업소 지원 신청방법과 필요서류 안내 (서울특별시 동작구)

이번 포스팅에서는 착한가격업소 지원에 대해 소개할게요. 이 정보는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.

착한가격업소 지원은 현금 및 현물 형태로 이루어지며, 서민경제생활의 부담을 완화하고 물가 안정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어요. 매년 상반기인 3월과 4월에 신청이 가능하니,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잊지 말고 신청해보세요.

착한가격업소 지원

지원유형 – 현금
– 현물
서비스명 – 착한가격업소 지원
서비스목적 – 착한가격업소 운영 및 지원을 통한 서민경제생활 부담 완화
– 물가안정 분위기 확산
신청기한 – 매년 상반기(3~4월)
지원대상 – 동작구 소재지의 상시근로자 5인 미만의 소상공인 개인서비스업 자영업자
선정기준 – 아래 참조
지원내용 – 착한가격업소 지원 및 관리
신청방법 – 신규신청 공고 기간 중 방문
– 메일
– 팩스 신청
구비서류 – 착한가격업소 지원 신청서
– 소모품 지원 신청서 등
접수기관명 – 아래 참조
문의처 – 동작구청 경제정책과
– 02-820-1368
온라인신청사이트URL – 아래 참조
소관기관명 – 서울특별시 동작구

착한가격업소 지원 신청

착한가격업소 지원 정책 소개

착한가격업소 지원은 서민 경제 생활의 부담을 덜어주고 물가 안정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한 목표로 운영되고 있어요. 이 지원은 특히 동작구에 위치한 상시 근로자 5인 미만의 소상공인 개인 서비스업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답니다.

지원 내용을 살펴보면, 착한가격업소에 대한 지원 및 관리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요. 매년 상반기인 3월과 4월에 신청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, 신청 방법은 방문, 메일, 팩스를 통해 가능하답니다. 필요한 서류로는 착한가격업소 지원 신청서와 소모품 지원 신청서 등이 있어요.

지원 사례: 실질적인 도움 되다

저의 지인 중 한 분은 동작구에서 작은 미용실을 운영하고 계세요. 그들은 착한가격업소 지원을 통해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. 소상공인 지원이 필요한 시점에 이러한 정책을 활용하여 인건비 부담을 덜 수 있었고, 고객들에게도 더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답니다.

또한, 경제정책과에 문의하여 지원받는 과정이 매우 원활했다고 하더군요. 지원 덕분에 미용실의 운영이 더 안정적이 되었고, 고객 유치에도 큰 도움이 됐어요. 이런 실질적인 변화는 그분에게 큰 힘이 되었답니다.

착한가격업소 지원 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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